리드 생성에 대한 유용한 팁이 많은 훌륭한 기사

리드 생성에 대한 유용한 팁이 많은 훌륭한 기사

리드 생성에 대한 유용한 팁이 많은 훌륭한 기사

단서 생성에 관한 한, 얼마나 알고 있는가? 그것에 대해 좀 더 알고 싶으세요? 다음 기사를 읽고 그 안의 정보를 흡수하라.

당신이 그 과목을 배우는 시간을 들이면, 실수를 하는 것으로부터 배우는 데 시간을 덜 낭비하게 될 것이다.

소비자의 구매 주기가 잠재 고객 발굴 계획의 선두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소비자들은 그 제안을 고려하고, 정보를 찾고, 결정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연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을 게재한다면, 고객들은 당신에게서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당신의 사이트를 떠날 필요가 없을 것이다.

프라이버시 문제에 대해 명확히 하라.

당신의 제안을 원하지 않는 사람들을 스팸 발송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들의 사생활을 존중해야 하지만, 또한 그들에게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

전화기를 사용하여 누가 당신의 제품을 필요로 하는지 알아내십시오.

기분 좋게 놀랄지도 모른다.

밖에 있는 누군가가 네가 팔아야 할 것을 원한다.

귀사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지역 행사를 준수하십시오.

혹시 공인중개사라면 혹시 신부 쇼가 나오니? 새로운 커플들은 새로운 집이 필요하니, 식탁을 차리고 이야기를 꺼내라! 지역 사회의 지평에 무엇이 있는지 알기 위해 항상 지역 기밀 광고를 주시하라.

리드 생성에 도움이 되는 키워드를 찾으려면 긴꼬리 키워드가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들을 1톤씩 사용해서는 안 되지만, 어떤 것들은 구체적이고 당신의 사업에 효과가 있는 것들이 사용되어야 한다.

계속 시도해 보고, 필요하면 수정하면 비즈니스에 효율적으로 작용하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리드 그룹을 확인하십시오.

현지 사업체들은 이런 단체들이 훨씬 더 도움이 된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들은 간접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만 도움이 될 것이다.

리드 생성을 개발할 때는 제품을 구매하려는 사람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목표가 누구인지에 대해 신경쓰지 않는다면 일반적 리드는 괜찮다.

그러나 제품이 중요하다는 핵심 정보를 수집하도록 리드 세대를 맞춤화한다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은 사람들과 대화하기 좋은 곳이다.

친절해지는 것은 항상 훌륭하며, 게다가 그들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필요로 할 수도 있다.

당장 세일즈 피치를 말하려 하지 말고, 그들이 과하게 굴지 않고 일에 관심이 있는지 알아낼 수 있는 일을 확실히 느끼도록 하라.

리드 생성에 성공하기 위해 달력을 개발한다.

잠재 고객 발굴 이니셔티브가 과도하거나 방해가 된다면 타겟이 불쾌할 수 있다.

구체적인 일정이 있을 때는 보다 전문적인 접근법을 제시한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계속해서 같은 잠재 리드에 쓸모없는 투구를 하는 것을 막는다.

귀사의 블로그 벤처기업에서 항상 구독을 확보하십시오.

독자들이 구독하면 새로운 내용을 추가하면 알림 메시지가 표시된다.

이런 식으로 리드를 얻을 수도 있다.

블로그는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훌륭한 매체다.

웹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를 확인하고 Call to Action이 무엇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사람들은 당신에게서 아무런 문제없이 살 수 있어야 한다.

내용을 명확하고 깔끔하게 유지하십시오.

사람들이 귀사의 비즈니스를 어떻게 발견하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Google Analytics를 통해 처음 다운로드한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사이트 중 하나에서 나온 건가? 포럼에서 당신의 이름이 언급되었는가? 어떤 장소든 더 많은 단서들을 의미할 수 있다.

리드가 가득한 데이터베이스에 돈을 쓰기 전에 데이터 내의 리드가 실제로 도움이 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도달하려고 하는 목표 청중이 있을지도 모른다.

비즈니스에 맞지 않는 구매 데이터베이스는 비용 낭비가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에게서 구매하지 않을 단서들을 가지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그리고 그것은 아무 소용이 없다.

경연 대회에 너무 집중하지 마라.

당신은 진정한 고객 대신 상품을 원하는 고객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대신에, 사람들이 예상할 수 있는 2년 또는 1년에 한 번씩 대회를 치르십시오.

현재 리드 생성 계획을 수립하고 있는가? 당신은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그것을 가지고 즉시 무언가를 할 수 있을 것인가?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빨리 계획을 세울 때 더 빨리 성공할 수 있기 때문에 빨리 일을 하고 싶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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